오늘의 운세 확인하시나요? 운세가 매번 맞는 것은 아니지만 뭔가를 기대하고 바랄 때 한 번쯤 확인해 보는 것도 기분전환에 도움이 됩니다.
신문에서도 오늘의 운세를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매일경제 오늘의 운세 확인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매일경제 오늘의운세
매일경제 오늘의 운세는 사회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종이신문을 보는 사람들이 많이 사라져 주로 인터넷을 통해 신문을 보는데요, 매일경제 사이트에서도 오늘의 운세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일경제 홈페이지에서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고 검색창에 "운세"를 검색합니다. 스크롤을 조금만 아래로 내리면 오늘의 운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오늘의 운세에서는 1933년생부터 2004년생까지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일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오늘의 운세가 궁금하다면 출근길에 한번 씩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 2023년 9월 20일 오늘의운세
2023년은 계묘년 토끼띠의 해입니다. 토끼띠와 2023년 대박 띠라고 하는 뱀띠, 양띠,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 토끼띠 오늘의 운세
39년생 하하 호호 웃음 천국이 부럽지 않다. 51년생 완벽한 솜씨로 존재감을 뽐내보자. 63년생 싫다 하는 반대, 강하게 맞서 보자. 75년생 감동의 순간들 기록으로 남겨보자. 87년생 정확한 계산법 주고받아야 한다. 99년생 만들어지는 과정 각오를 다시 하자.
- 뱀띠 오늘의 운세
41년생 고향 사람 만난 듯 반가움이 온다. 53년생 귀한 음식이 나오는 잔치가 벌어진다. 65년생 나설 때와 물러설 때를 알아내자. 77년생 불신과 편견 높은 담을 허물어내자. 89년생 거절하지 못했던 책임이 남겨진다. 01년생 발전하는 모습이 눈으로 보인다.
- 양띠 오늘의 운세
43년생 빈속도 마음도 든든하게 채워진다. 55년생 마냥 흡족한 표정 덕담이 오간다. 67년생 조심스러운 현실 고민에 빠져보자. 79년생 나누는 인심 부자 소리 들어보자. 91년생 원하는 만큼의 욕심을 가져보자. 03년생 못 오를 나무라도 포기는 금물이다.
- 개띠 오늘의 운세
34년생 오는 정 가는 정 어깨동무해 보자. 46년생 최고라는 영예 무용담이 펼쳐진다. 57년생 위기는 기회로 반전에 성공한다. 69년생 새로운 시도 합격점을 받아낸다. 81년생 남보다 노력이 배로 필요하다. 93년생 착하게 하는 인사 점수로 매겨진다.
3. 마치며
매일경제 오늘의 운세 확인하기를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하게 토끼띠, 뱀띠, 양띠, 개띠 운세에 대해서만 알아보았는데, 다른 띠, 출생 연도의 운세확인을 위해서는 매일경제 홈페이지에서 "운세"를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매일경제 오늘의 운세는 출근길 스마트폰으로도 가볍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운세는 재미 삼아 보시고 맹신은 금물입니다.
댓글